집에서도 간편하게 커피전문점 수준의 커피를 즐기려는 홈카페족이 늘어가는 가운데 나홀로족도 예외는 아니다. 특히 집 밖을 나가기 귀찮아하는 성향상 홈카페를 위한 홈 에스프레소 머신은 필수 아이템이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코리아가 신선한 맛과 향의 에스프레소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을 출시했다.

원두는 분쇄 후 15분이 지나면 고유의 맛과 향의 60%는 손실되기 때문에,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 추출하는 것이 커피 맛을 지키는 핵심이다.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신선하고 맛있는 에스프레소를 간편하게 부담 없는 비용으로 즐길 수 있어 홈 에스프레소 입문자에게 최적의 아이템으로 꼽힌다.

신제품은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내려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에스프레소와 드립커피를 추출한다.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이 최적의 에스프레소 맛과 향 구현이 가능한 물의 온도와 추출 균형을 자동으로 조절해 더욱 깊은 풍미의 커피를 완성한다. 원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취향과 기분에 따라 에스프레소의 진하기와 양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2잔의 커피를 동시에 내릴 수 있어 편리하다.

캡슐 커피머신 대비 유지비도 저렴하다. 한국인 하루 평균 커피 소모량 2.1잔을 기준으로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과 캡슐 커피머신을 1년간 사용했을 때 커피 한 잔의 가격을 비교한 결과, ‘1200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커피 한 잔의 가격이 200원 이상 더 저렴했다. 머신 가격을 포함한 가격 역시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커피가 20원가량 더 저렴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이마트, 홈플러스, G마켓과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59만9000원으로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