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올해의 소비 트렌드로 ‘인사이드’를 제시하고 ‘나’를 중심으로 한 소비 현상이 확산할 것으로 전망했다.

사진출처=셔터스톡

‘나’에게 집중하는 사람들은 피부 변화를 민감하게 느끼게 된다. 봄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건조한 날씨와 실내외, 아침저녁의 온도차는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고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기 쉽다. 강력한 고농축 앰플 한 방울로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에서 벗어난 ‘더 나은 나(Better Myself)’를 관리해 보자.

춥거나 건조한 날씨에서는 노화 진행 속도가 더욱 빨라지기 때문에 안티에이징에 특히 힘써야 한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눈가∙입가 등 미세한 표정 주름과 노화 주름에 복합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000PPM의 이데베논 성분과 크기가 다른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활성산소를 케어하고, 피부탄력에 도움을 준다.

사진=리얼베리어, 닥터지 제공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은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준다.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 63%를 담은 앰플로, 부드러운 유액 제형이다.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고 피부 밀도를 높여주는 스쿠알란과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더모 솔루션 배합으로 얇아진 피부 보습막을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건조한 날씨는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망가지게 하는 주범으로,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기 때문에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고농축 앰플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사진=스킨알엑스랩, 아이오페 제공

스킨알엑스랩의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은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도와준다. 과다 피지에 효과적인 고추냉이뿌리 추출물을 함유했고, 티트리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다. 또한 유럽피나무꽃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살균·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하이포 알러지테스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사진=웰라쥬 제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하이퍼토닝 캡슐 프로그램’은 고농축 비타민 캡슐 10개와 하이퍼 토닝 솔루션 앰플로 이루어진 키트로, 10일간 미백 및 광채 집중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제품이다. 비타민 캡슐은 순도 100%의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께 담아 보습 및 안색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다. 하이퍼 토닝 솔루션의 경우 15종 멀티 비타민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을 더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와 함께 피부 장벽 유지에 필요한 5중 세라마이드로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고 은은한 오로라 광채를 선사한다. 여기에 앰플에 휴젤의 특허 성분 HA-아미노좀을 함유, 피부 표피부터 12겹의 보습을 촘촘히 채워준다. 웰라쥬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는 ‘미라클 앰플’ 2종을 출시했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3종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30% 고함량으로 처방한 영양감 가득한 포뮬러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탄력 개선을 돕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집중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비타-액티브 미라클 앰플’은 7종의 비타민 B군에 비타민 C 유도체와 비타민 E까지 함유된 핑크빛 포뮬러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수분광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지쿱 제공

지쿱의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는 작약 캘러스배양여과물이 96% 함유돼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이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외 인삼 캘러스배양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인삼사포닌이 배합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사진=쏘내추럴 제공

쏘내추럴의 2겹 집중 영양 앰플 ‘pH 레드 힐 크림 앰플’은 pH 5.5의 약산성 진정 수분층과 영양감 가득한 밀크 크림층으로 이뤄져 가볍게 흔들어 사용하는 2층상 구조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 충전과 함께 보습 크림막을 형성해 속당김 없이 케어해주며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해 준다. 각종 식물성 추출물로 인해 붉은빛을 띠는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흡수돼 피부 속까지 꽉 채워지는 쫀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부여하며, 7가지 베리추출물과 피부장벽에 도움을 주는 발효물 성분이 함유돼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