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주차 플랫폼 ‘아이파킹’ 운영사 파킹클라우드가 우리카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운전자 혜택에 집중한 주차 및 주유 전용 할인카드 ‘아이파킹 크레딧카’를 오늘(10일) 출시했다.

사진=파킹클라우드 제공

‘아이파킹 크레딧카 카드’는 전국 2500여개 아이파킹존 주차장에서 최대 30% 요금 감면과 리터당 100원 주유 할인을 제공한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른 부가 서비스는 덜어내고, 운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할인 프로그램만 담았다.

현재 파킹클라우드는 서울 강남구와 경기 고양시, 대구광역시 등 지방자치단체 공영 주차장를 비롯해 여의도 IFC,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산 킨텍스, 이마트 등 주요 랜드마크에 주차면 45만여개를 제공하고 있다. 하루 아이파킹존 이용 차량은 평균 65만대, 1초에 7대 이상으로 업계 최대 규모다.

특히 국내 유일 AI 클라우드 기반의 LPR(License Plated Recognition: 번호판 인식) 기술력으로 글로벌 완성차 업체와 주차장 부문 ‘차량 내부 간편 결제’ 서비스를 단독 제휴하는 등 자동차 자체가 핀테크가 되는 모빌리티 카페이 시장을 열었다.

‘아이파킹 크레딧카’ 카드는 아이파킹 모바일 앱, 우리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파킹클라우드와 우리카드는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에서 발급받아 2월 말까지 2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5만원 캐시백 이벤트와 3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연회비 100% 환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