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월 정액 밀리의 서재는 K스릴러 공모전 당선작을 공개하고, 전자책으로 독점 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밀리의 서재 제공

K스릴러는 밀리의 서재에서만 제공하는 독점 콘텐츠인 ‘밀리 오리지널’의 스릴러 콘텐츠다. 밀리의 서재는 한 달 동안 이들 작품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3개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밀리의 서재가 이번에 공개한 K스릴러 작품은 ▲마귀(전건우) ▲말괄량이 사이코패스(기윤슬) ▲행복배틀(주영하)  ▲이레(김달리) ▲깨어나지 말 걸 그랬어(김하림) ▲비행엄마(이지은) ▲사라진 나라의 아이들(이성진) 등 7편이다.

모두 지난해 4월 밀리의 서재가 토종 스릴러 콘텐츠를 양성하기 위해 장르문학 전문 출판사 고즈넉이엔티와 함께 진행한 공모전에서 4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선된 작가 7명의 작품으로, 6개월 간 멘토링을 거쳐 업그레이드되었다.

사진=밀리의 서재 제공

밀리의 서재 K스릴러 공모전 당선작 7편 모두 1화에 한해 밀리의 서재 비회원에게도 무료로 공개된다. 무료로 공개되는 1화는 웹뷰어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웹 뷰어로 연결되는 링크도 SNS 등을 통해 자유롭게 공유 가능하다.

전편은 밀리의 서재를 통해 전자책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밀리의 서재는 이들 작품 중 한 달간 조회수와 서재에 담은 수, 응원 점수를 합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3개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 총 상금 1,000만 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