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김사랑이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의 새로운 뮤즈로 활동한다.

컨시크는 김사랑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적합해 모델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사랑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함께 잡티 없이 투명한 피부로 주목받고 있다.

김사랑은 브랜드 모델의 첫 활동으로 글로벌 매거진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신제품 ‘올데이 볼륨 에센스 팩트’와 ‘올데이 커버 쿠션’ 등 컨시크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스프링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는 이번 화보에서 김사랑은 시크 무드와 러블리 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컨시크와의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했다.

김사랑의 윤기 있고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신제품 컨시크 ‘올데이 볼륨 에센스 팩트’와 ‘올데이 커버 쿠션’이다. 신제품은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볼륨 에센스’와 피부에 생생한 활력을 선사하는 ‘레드 에너지 에센스’를 75.1%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고농축 에센스 팩트다.

여기에 베이지, 핑크, 화이트 3가지 컬러가 조화된 ‘3스텝 마블 컬러 커버 시스템’으로 피부 잡티를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칙칙한 피부톤에 생기를 부여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 보정이 가능하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얇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뛰어난 지속력이 특징이다.

컨시크는 ‘올데이 커버 쿠션’과 함께 홈쇼핑 고객만을 위한 풍성한 패키지 구성으로 오늘(10일) 오후 2시35분 CJ 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