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신학기 필수 아이템 가방과 운동화 등을 최대 89% 할인하는 ‘신학기 백&슈즈’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무신사 제공

아디다스, 휠라, 닥터마틴, 커버낫, 비바 스튜디오, 키르시 등 총 294개 브랜드의 가방, 스니커즈, 구두 신상품을 비롯해 잡화 카테고리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추가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신학기 이슈 모음전’에서는 개학·개강 시즌 꼭 필요한 백팩과 스니커즈부터 트렌디한 크로스백, 실용적인 에코백, 구두, 지갑과 모자 등 신학기 관심 높은 주요 키워드별로 상품을 구성해 소개한다. 특히 △백팩 모음전 △스니커 모음전 △워커&로퍼 모음전 △프리미엄 브랜드 모음전으로 나눠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새 학기를 맞아 4시간 한정 신학기 아이템을 2020원에 판매하는 파격 타임특가 ‘2020원 딜’도 펼친다. 휠라 스니커즈 래비지먼트, 잔스포츠 백팩 등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위클리 특가’에서는 엘엠씨 백팩을 50% 할인하고 리복 스니커즈는 5만원대, 네이키드니스 백팩은 79% 할인된 혜택가로 선보인다. 커버낫 백팩, 아디다스 운동화 등 신학기 대표 브랜드 인기 상품을 무신사 단독 할인가로 제공하는 ‘단독 특가’도 실시한다.

다양한 할인과 참여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신학기 인기 IT제품 최신 노트북 ‘LG그램 14’를 9만9999원에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 래플 응모’가 대표적. 이어 기간 내 사용 가능한 가방과 스니커, 신발 카테고리 7% 할인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하며 전 품목 최대 80% 할인 혜택 기회를 제공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10, 20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튜버 ‘입시덕후’와 함께 신학기 추천템 영상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입시덕후가 소개하는 신학기 추천 아이템 영상을 본 후 댓글을 남긴 참여자 5명을 선정해 영상 속 상품을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