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가 신규사업부문 강화 일환으로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위뜨'(huit)를 국내 론칭 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위뜨(huit) 제공

그리티는 국내외 애슬레저 시장확대에 발맞춰 2018년부터 위뜨의 아시아 브랜드 상표권 인수 작업에 본격 착수하며 국내 론칭을 위해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해왔다. 지난해 4월에는 자사 패션쇼에서 대표적인 디자인 비주얼을 선 공개하며 본격적인 스포츠 패션시장 진출을 알렸다.

프랑스어로 숫자 ‘8’을 의미하는 동시에 무한대를 상징하는 ‘위뜨'(huit)는 53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로 고퀄리티의 핏(Fit)과 최상의 퍼포먼스(Performance)를 모두 살린 하이엔드 ‘핏포먼스(Fitformance)’ 웨어를 표방한다.

여성의 몸에 편안한 의류를 지속적으로 연구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성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자유, 성취감 등을 지지해온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사진=위뜨(huit) 제공

‘애슬레저’ 패션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일상과 레저의 경계를 허물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2535세대의 밀레니얼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감각적인 기능성 스포츠 웨어로 유니크함을 살렸다. 그리티는 높은 기술력과 입체적인 패턴, 아름다운 핏, 편안한 착용감 등을 제공해 여성들의 자신감과 성취감을 찾아주는 위뜨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내세워 브랜드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프리미엄 소재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고급라인들로 구성했으며, 기본 레깅스부터 상의 탑, 슬립, 스포츠누디 퓨징 브라와 팬티, 양말, 헤어밴드, 요가 타올 등 다양한 제품 군까지 폭넓게 선보일 계획이다. 

그리티는 한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급팽창하고 있는 애슬레저 시장에서 ‘위뜨’를 아시아를 대표하는 메가 브랜드로의 성장을 비전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그 첫 단계로 10일 위뜨 론칭과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동시 오픈 했다.

위뜨몰과 서울 강남점과 신사동 가로수길점 매장 2곳에서 위뜨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그리티는 자체 온 오프라인 채널을 공식 판매처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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