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뷰티(Active Beauty)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제품 ‘MLB GROO 바디라인’을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에스고인터내셔널 제공

MLB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MLB GROO 신제품인 퍼퓸 바디라인은 ‘PREMIUM PERFUME BODY STYLING(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컨셉으로 향수를 뿌린 듯 온몸에 퍼지는 풍부한 발향과 민감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한번에 담아낸 ‘프리미엄 멀티 바디 케어’ 제품이다.

남자의 생활습관에서 오는 바디의 건조함과 피지케어 등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며, 페이스 겸용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 스프레이’ 3종으로 출시됐다.

‘그루 페이스&바디 워시’는 얼굴과 몸을 한번에 세정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제품으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함유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샤워 후 미끄러움 없이 상쾌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퍼퓸 바디 워시의 높은 부향률(향수 원액이 포함돼 있는 비율)로 지속력이 높아 바디 전체에 오랫동안 은은한 향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루 바디 로션’은 불쾌한 체취는 물론 거친 바디를 위한 보습 홀딩 시스템이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수분 공급을 통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남성들이 바디 로션 사용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끈적임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실키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춘 보습 바디 로션이다.

전문 조향사의 프리미엄 조향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향의 ‘그루 바디 스프레이’는 쿨링 진정 및 보습 기능으로 체취 케어는 물론 운동 전후와 일상의 땀을 빠르게 진정시켜 매력적인 살냄새와 스킨케어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신세계 면세점, 현대 면세점, 동화면세점, 라코스메틱 명동점과 공식몰, 하이버,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