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0 4EVER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제공

'2020 4EVER 캠페인’은 차량과 함께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캠페인은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각 서비스센터별 특별 추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엔진오일,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냉각수, 배터리 전압 등 안전운전을 위해 필수로 체크해야 하는 12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점검 과정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최첨단 진단 장비로 진행한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정비 할인 혜택도 있다. 엔진오일 40% 할인(엔진오일 필터 및 공임 제외)을 포함해,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최대 40% 할인(브랜드별 할인율 상이)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개인 SNS 계정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서비스센터 방문 인증샷과 함께 #4EVER캠페인, #더클래스효성 문구를 해시태그 후 업로드 시 참여 가능하다. SNS 계정이 없을 경우, 더클래스 효성 공식 블로그의 '2020 4EVER 캠페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 완료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증정한다. 이외 오후 4시 이후 예약 입고하는 차량의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