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의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가 목표치 7657%를 달성하며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0일

사진=데스커

데스커는 지난해 12월 26일부터 올해 1월 12일까지 약 3주간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디지털 기기 사용환경에 최적화된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다.

이 펀딩은 목표 금액 100%를 달성해야 후원자에게 상품이 제공되는 리워드 펀딩 방식이다. 데스커는 펀딩 시작 9분만에 목표금액을 1000% 달성하는 한편, 총 1166명이 펀딩에 참여하며 최종 펀딩율 7657%로 7657만9500원의 성과를 기록했다.

데스커의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는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한 수납 구조로 인기를 얻은 기존 모니터받침대에 고속무선충전 및 USB허브를 탑재해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국내 자체 제조 및 생산으로 높은 품질을 보장하고 있는 데스커는 평소 여러 IT 기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없어 불편함을 겪는 사용자의 환경 개선하고자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펀딩이 완료된 데스커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 제품은 오는 2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후원 참여자에게 배송된다. 리워드에 따라 최대 33% 가격 혜택이 제공됐으며, 3월 초 정식으로 출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데스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