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본격적인 졸업, 입학시즌을 앞두고 남성 셋업수트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젝트엠은 2020년 배우 서강준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봄 시즌 첫 프로모션을 셋업수트로 시작하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플렉스 셋업수트’는 기존 수트가 갖고 있는 무겁고 중후한 느낌이 아닌 캐주얼한 무드로 선보이며 10만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회 초년생 및 신입 사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폴리 혼방 소재로 조직감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외관과 차분한 그레이 컬러로 어떤 이너와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또한 서강준이 착용한 일명 ‘인터뷰 셋업수트’는 폴리 레이온 혼방 소재로 봄부터 초여름까지 데일리수트로 착용할 수 있으며 솔리드 컬러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우수한 사방 스트레치가 특징이다. 슬림 핏과 테이퍼드 핏 2가지 핏의 팬츠로 셋업이 가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플렉스 셋업수트’는 신축성이 있다란 의미의 ‘flexible’과 자신의 성공과 부를 과시한다는 의미의 ‘flex’ 두가지 뜻을 담은 네이밍으로 주중 데일리 수트로 착용하기 좋으며 블랙, 브라운, 네이비 컬러의 ’인터뷰 셋업수트’는 셔츠나 스웨터, 베스트와 함께 착용해 면접이나 결혼식 등 격식을 갖추는 자리에 세련되게 연출하기 좋다.

프로젝트엠은 졸업 및 입학시즌을 맞아 오는 3월말 시즌 종료 시까지 자켓과 팬츠 세트 구매시 12만9900원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판매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 공식몰(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이션패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