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올 한 해의 운동을 책임져줄 편안한 착용감의 운동용 에센셜 아이템 6종을 오늘(11일) 오전 10시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안다르

오늘 선보이는 안다르 신제품들은 ‘천천히 그리고 꾸준한 운동(Slow and Steady For Exercise)’ 컨셉으로 구성되어 운동과 일상의 간격을 좁히며 규칙적인 운동을 제안하는 안다르의 브랜드 방향성을 나타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안다르 신제품은 ‘릴렉스 핏 롱 슬리브’로 면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기능성 롱 슬리브 탑이다.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루즈핏으로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한 제품이다. 총 5가지의 컬러 구성과 넉넉한 핏으로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안다르는 편안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세미 루즈핏 탱크탑’도 선보인다. 허리에 달라붙지 않는 탱크탑으로 보다 와일드한 움직임이 가능하며, 안정감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미 루즈핏 탱크탑’에 이어 뒷면이 오픈되어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오픈 백 롱 슬리브’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안다르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스트링 디테일 탑’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쉽게 먼지가 붙지 않는 바람막이 소재의 탑으로, 양 사이드 포켓이 구성되어 운동 및 외출 시 간단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다.

안다르는 ‘모두의 브라탑’ 흥행에 이어 가슴 크기에 상관없이 모두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깊게 파인 ‘랩 스타일 브라탑’도 출시한다. 브라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노 와이어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깊게 파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탑과 매치해 입기 좋다.

5종의 다양한 탑 신제품과 함께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조거 핏 레깅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라인을 메쉬 소재로 설계해 다리 라인이 길어 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여유 있는 핏으로 편안함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