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신곡 ‘SIGNAL’의 뮤직비디오 인트로 영상으로 몽환적 분위기를 발산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SIGNAL’ 뮤직비디오의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마치 꿈 속을 헤매는 듯한 화면 구도와 색감으로 독특한 느낌을 선사했다. 특히 커다란 눈망울을 가진 외계인이 숲 속에서 하얀 토끼를 발견하여 쓰다듬는 모습은 낯설지만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트와이스는 지난 1일부터 멤버들의 비주얼은 물론 신곡 ‘SIGNAL’의 콘셉트를 연상케 하는 스쿨룩부터 레이더, 초능력, 레트로룩 그리고 외계인까지 다채로운 티징 아이템을 선보이면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게다가 JYP는 지난 8일과 9일에 이어 10일 오후 6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러블리 콘셉트의 초능력 개인 티저 중 멤버 정연, 사나, 채영의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변신을 향한 준비를 마쳤다.

이미지 속 멤버 세 명 모두 상큼한 봄 느낌의 미모를 드러냈다. 정연은 시간을 멈추고, 사나는 몸을 감추고, 채영은 자신의 머리 위로 물체를 띄우는 설정으로 초능력 콘셉트를 핑크빛 매력으로 물들였다.

 

 

이에 ‘SIGNAL’을 향한 대중의 반응도 뜨겁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한 티저 영상 세 시리즈 ‘TWICE SIGNAL TEASER α(알파), β(베타), γ(감마)’는 11일 0시 기준 각각 유튜브 조회수 231만, 141만, 113만 건을 돌파하며 트와이스 컴백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를 가늠케 하고 있다.

'SIGNAL'을 통해 트와이스는 데뷔 후 최초로 JYP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컴백한다. 박진영과의 만남으로 트와이스가 5연속 히트를 기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