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베일을 벗었다.

3월 12일 밤 9시 첫 방송을 확정 지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극본 이우정/기획 tvN/제작 에그이즈커밍) 측이 의대 동기 5인방의 관계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은 약 1분 30초 분량으로 의대 동기 5인방의 캐릭터와 관계를 엿볼 수 있다. 우선 의대 동기 5인방의 실질적인 정신적 지주 ‘송화’역의 전미도를 필두로, 은둔형 외톨이 ‘석형’역의 김대명. 노는 것도 성적도 늘 일등만 했던 자칭 인싸 ‘익준’역의 조정석, 성격 말고 실력만 최고인 ‘준완’역의 정경호. 그리고 환자를 대하는 것과 사생활이 완전 다른 예민한 ‘정원’역의 유연석의 모습이 담겼다.

전혀 다른 성격의 5인방은 환자를 살리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으로 뭉클함을 선사한다. 또 오랜 역사와 ‘찐’우정이 느껴지는 동시에 평범한 이들이 보여줄 조금 특별한 매일이 어떨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한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3월 12일(목)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