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 함께 플렉스(Flex) 넘치는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공개한 화보에는 슈퍼픽션의 캐릭터 스캇과 조수 닉이 몽블랑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여행가방, 백팩, 지갑 등의 레더제품과 시계, 필기구가 재치있는 발상으로 소개됐다. 특히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몽블랑 제품과 함께 슈퍼픽션의 이야기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는 비지니스 출장 또는 휴식을 즐기기 위한 여행을 떠나는 도시의 여행가들을 위해 탄생한 컬렉션으로, 고기능성 실버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초경량을 자랑하는 동시에 내구성이 뛰어나다. 공간을 보다 세분화해 별도의 파우치 없이도 짐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컴팩트한 파일럿 사이즈부터 대용량의 미디움 라지까지 6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1858 지오스피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산악탐험 분야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국제 세븐 서밋 산악 챌린지를 기념하는 시계로, 42mm 폴리싱 및 새틴 피니싱 처리된 브론즈 케이스와 카키 그린 다이얼이 도드라진다. 여기에 현대적인 룩을 강조하기 위해 다이얼과 조화를 이루는 고품질의 우븐 카키 그린 나토 스트랩을 매치했다.

‘스타워커 메탈 볼펜’은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펜으로, 몽블랑의 독창적인 스타워커 엠블럼과 특허받은 투명한 블루 컬러의 블루 돔 캡 톱이 지구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익스트림2.0 백팩’은 카본 파이버 프린트 레더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이다. 앞쪽 오픈 포켓을 비롯해 넓은 수납공간을 갖춰 여행 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오피스룩에도 활용 가능한 데일리 백이다.

‘익스트림2.0 지갑’은 신용카드와 명함을 동시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적당한 수납공간과 심플한 디자인 등 어느 하나 과하지 않아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추천 제품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시 ‘몽블랑X슈퍼픽션’ 컨버스백을 증정한다.

사진=몽블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