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간편식, 밀키트를 활용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게 엔유씨에서 그릴 하나로 간편식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UC전자 제공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은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판매가 오는 17일까지 롯데닷컴과 롯데아이몰에서 이뤄진다. 신청 고객들은 얼리버드 사전예약 특가인 36% 할인된 가격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은 2개의 쇼핑몰에서 총 500명에게만 한정 특가로 제공된다.

이달 출시되는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은 단 하나의 그릴로 찌개, 전골, 구이류, 볶음류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최대 250도까지 빠르게 올라가는 열 플레이트는 음식을 빠르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골고루 익혀준다. 특히 6가지로 구성된 맞춤형 플레이트(딥·디저트·플랫·그릴·커플·타코야끼 플레이트)는 원하는 요리에 따라 플레이트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온도 조절기는 슬라이드 방식으로 적용돼 요리 초보자도 음식을 태우지 않고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보리·스카이블루의 파스텔톤 색상은 감성적인 뉴트로 느낌을 주며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웨어와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이 없다.

안전성과 편의성도 뛰어나다. 음식이 눌러붙지 않는 테프론 코팅이 적용돼 세척이 간편하며 본체에 단열 소재의 안전 손잡이가 있어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