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바이러스성 질병에 대한 걱정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면역력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았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엽록소를 시금치의 15배 이상 함유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의 손상을 보호하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도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공식 쇼핑몰에서 ‘클로렐라 플래티넘’과 ‘면역엔 클로렐라’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동일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홍삼, 프로폴리스 등 이벤트 해당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며 5명을 추첨해 ‘메이크미’ 멀티비타민 세트를 증정한다.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대상의 60년 무균순수배양 기술로 만든 국내산 클로렐라 제품으로 국내 최초 면역 기능성 인증을 받아 국내 클로렐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1년 연속 세계 일류 상품으로 선정됐으며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8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주요 성분만을 농축한 클로렐라 추출물을 함유해 유효성분이 더욱 높아졌으며 엽록소 함량이 125mg이나 된다. 또한 클로렐라에 종합 비타민 기능을 더해 비타민 12종, 미네랄 11종, 식이섬유, 필수아미노산 9종 등 총 45가지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면역엔 클로렐라’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준 엽록소 최대 섭취량인 150mg이 함유됐다. 또한 타제품 대비 10분의 1 사이즈로 목 넘김이 편하다, 스틱 포 형태로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