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지오투가 2020년 봄여름 시즌 모델로 배우 변요한을 발탁했다.
지오투는 도시생활자를 위한 기능성 캐주얼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실용적인 디테일을 적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변요한은 남성적인 모습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반면 조용하면서도 반전 취미를 즐기는 평범한 남자이기도 하다. 지오투는 이런 공통점을 함께 녹여 변요한과 함께한 20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20SS 캠페인은 ‘SEEN, UNSEEN’이라는 주제 아래 영상과 화보로 제작했다. 영상은 상품의 디테일에서 시작해 점층적인 시야 확장으로 지오투의 상품과 변요한의 매력을 녹였다. 활동적인 사람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컨포터블 셋업’은 소매나 어깨 등 각각의 부분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해 점차 격렬하게 드럼을 치고 있는 변요한의 모습을 그린다.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샤워코트 역시 물을 튕겨내고 있는 원단에서 점차 비를 맞고 있는 변요한을 보여준다.
화보에서는 개성 있는 색깔을 가진 변요한의 일상을 보여준다. 근면하면서도 완벽한 주말을 즐기는 영국의 모드족을 콘셉트로, 지오투만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변요한이 느끼는 감정의 변화를 순간적으로 포착해 배우로서의 면모도 함께 녹여냈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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