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이 명불허전 코믹연기 장인의 면모를 보여준다.

사진=산사픽처스 제공

3월 첫방송되는 TV조선 새 예능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 성동일이 하숙집 주인 성동일로 변신해 ‘응답하라’ 시리즈에 이어 다시 한 번 국민 아빠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어쩌다 가족‘은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 진희경 부부와 항공사에 근무하는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하숙으로 연을 맺는 색다른 가족 구성의 예능드라마다. 성동일은 아내 진희경(진희경)과 함께 하늘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 역을 맡았다. 

극중 성동일은 아내와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은근히 사랑꾼의 면모를 보이는 츤데레 갑 인물이다. 또한 하숙생들에게는 자비 없는 팩폭을 날리며 케미를 선사하는 개성 강한 캐릭터다. 이에 성동일은 코믹한 아빠연기로 독보적인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공개된 첫 스틸에서 성동일 특유의 능청스러움 가득해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친근감 가득한 우리네 아버지의 프리한(?) 모습부터 선글라스를 장착하고 내뿜는 카리스마까지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명불허전 자연스러운 코믹함에 연기력까지 극중 성동일의 캐릭터와 시너지를 발휘, 보기만 해도 절로 웃음이 터지는 텐션으로 역대급 해피바이러스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TV조선 새 예능드라마 ’어쩌다 가족‘은 3월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