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스파오가 ‘액티브 라인’을 출시해 일상 속 스포티함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액티브 라인’은 최근 일상과 운동의 경계 없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걷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높은 기능성보다는 가성비와 실용성, 패션성을 강조한 스포츠 아이템에 대한 고객 니즈가 늘어난 점을 반영해 출시됐다.

지난해 FW 시즌부터 스파오의 메가숍 중심으로 일부 상품을 테스트로 전개해오다 올해 정식 라인으로 론칭해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 20개에 출시했다. 연내 40개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액티브 라인’은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일상복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40여 종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여성 상품은 ‘레깅스’ ‘브라탑’ 등 인도어 스포츠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남성 상품은 UV 차단 기능을 가진 ‘슬림핏 반팔티’와 형태 안정성이 뛰어난 ‘스텐에리 집업’ 등이 있다.

대표 상품인 ‘뒷지퍼 크롭 탑’은 시중에 있는 스포츠 브라보다 더 긴 기장으로 노출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시리프리 하이웨스트 레깅스’는 봉제선이 없어 Y라인을 커버하고 하이웨스트로 배를 감싸줘 운동 시 불편함이 없다.

스파오 액티브 라인은 스포츠웨어뿐 아니라 조거팬츠, 바람막이 등 일상복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도 포함돼 있으며 1만9900원~4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상품 정보는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