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호평을 얻고 있는 tvN ‘머니게임’이 시청자들의 긴장감과 공감을 높일 새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 측은 오는 13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하진의 ‘Higher’(하이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Higher’는 드라마 오프닝을 비롯해 긴장감 가득한 다수의 신에 등장해 드라마 마니아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OST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한편, 출시에 대한 많은 관심을 모은 곡이다. 또한 더 높은 곳을 갈망하는 사람들의 욕망을 ‘Higher’라는 단어로 표현하며 채이헌(고수)과 허재(이성민), 이혜준(심은경) 사이 첨예한 대립과 긴장감을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스카이캐슬’의 히트 OST인 ‘We all lie’(위올라이)를 부른 하진이 이번 ‘머니게임’ OST 가창에도 참여했다. 특유의 감성과 보이스는 물론이고 탁월한 가창력으로 ‘Higher’의 감동을 배가시킨 하진은 이번에 ‘We all lie’를 잇는 새로운 히트 OST를 탄생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 ‘머니게임’은 긴박한 전개를 펼치며 재미와 의미를 동시에 사로잡은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실력파 배우들의 호연, 화려한 영상미까지 갖춰서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완성도 높은 OST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 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 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머니게임’ OST Part2 하진 ‘Higher’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CJ ENM, JTBC 콘텐트허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