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텔업계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딱 좋은 이벤트를 알아보자.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더 델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달콤한 데이트 무드를 완성시켜줄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준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는 밸런타인데이를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를 콘셉트로 케이크를 기획했으며, 선명한 붉은색의 겨울딸기를 이용한 딸기 쿼크 치즈케이크, 딸기 쇼트케이크를 선보인다.

특히, 딸기 쿼크 치즈케이크는 바삭한 타르트 속에 새콤한 끝 맛이 딸기 와 잘 어울리는 쿼크 치즈크림을 채우고 그 위에 딸기를 듬뿍 올려 눈길을 끈다. 

사진=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제공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2월 14일 주간 연인과의 오붓한 실내 데이트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러브 테이블 파티’ 및 ‘러브 밸런타인’ 2종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러브 테이블 파티 패키지는 평소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커플에게 추천한다.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이어지는 1박 2일 내내 총 9가지나 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르 메르디앙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 바&라운지 ‘래티튜드 37’ 의 대표 파티시에, 소믈리에, 셰프가 진행하는 각종 특별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다.

연인과 함께 만들어보는 케이크 쿠킹 클래스, 와인 페어링 클래스를 비롯, 로맨틱한 무드로 한껏 꾸며진 스페셜 라운지에서 품격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 뷔페식 디너까지 연인과의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Beautiful Parisian Trip)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이며, 3월 투숙객 중 3월 생일 고객 또는 쥐띠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봄을 맞이하여 파리에 온 듯 앤티크한 유럽풍 객실에서 파리지엥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뽀빠파리 코스메틱 세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렌치 감성의 뽀빠파리 코스메틱 세트는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엠오티티 섀도우 팔레트’ 2호 반짝이는 비와 봄 처럼 환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 주는 ‘립 트립 벨루어 파리’로 구성된다. ‘립 트립 벨루어 파리’는 물랭루즈, 베르사유, 마카롱, 르 마레 4가지 컬러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제공한다.

사진=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제공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해 ‘러블리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더블 ▲조식 2인 ▲버니니 캔 와인 2개 ▲벨지안 초콜릿 1박스 ▲LED 캔들 10개의 풍성한 기본 구성을 갖춰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가족 단위 고객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타입은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으로 변경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비아제 뷔페 10% 할인은 물론 피트니스 센터, 키즈존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선사한다. 특히 평일 예약 고객에게는 룸 무료 업그레이드 또는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파티 프롭스 2종 세트까지 증정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