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경계심으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을 피하는 요즘, 아예 외출 자체를 꺼리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다. 올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은 커플들도 사람 많은 바깥보다는 집콕 데이트를 즐겨보면 어떨까? 집에 있어도 지루할 틈이 없는 집콕 데이트 아이템을 알아보자.

집에 콕 박혀 둘이 같이 만드는 특별한 브릭아트 작품

사진=메이크브릭

영화 보고, 식사 하고, 커피 마시는 매번 똑같은 데이트보다 추억이 남을만한 작품을 같이 만들어보자. ‘메이크브릭’에서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스토리를 담은 브릭아트를 만들 수 있다. 자체 개발한 도안 프로그램 ‘브릭메이커’를 사용해 1분이라는 빠른 시간에 커플 사진이나 좋아하는 그림 등 이미지를 브릭아트 도안으로 만들 수 있다.

여기에 필요한 재료까지 자동으로 계산되어 나오기 때문에 도안 만들기부터 재료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손쉽게 진행 가능하다. 인사동에 위치한 메이크브릭 안녕인사동점에 방문해 미리 준비해 두었다가 연인과 함께 브릭아트를 완성하면서 시간을 보낸다면 특별한 추억과 함께 나만의 브릭아트 작품까지 만드는 발렌타인데이가 될 것이다.

집으로 배달되는 초콜릿...CU 밸런타인데이 배달 서비스 등장

사진=CU

편의점 브랜드 CU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집콕' 하는 소비추세 등을 고려해 밸런타인데이 배달 서비스를 선보였다. 대상 품목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30종으로, 요기요 배달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요기요 앱을 통해 전국 4,000여 CU 배달서비스 운영 점포 중 수취 가능한 주소의 반경 1.5㎞ 내 점포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이용할 수 있다. CU는 시즌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페레로로쉐 기획 상품을 확대하고 펀 패키지 상품과 어린이 선물 등 밸런타인데이 상품 100여 종을 준비해 두었다.

페레로로쉐 상품 중 그랜드로쉐는 기존 페레로로쉐 대비 무려 18배나 큰 압도적 크기의 제품으로 8,000개 한정 수량 CU 단독 상품으로 판매된다.

게임을 사랑하는 커플...아이돌 파이터로 게임 데이트는 어때?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밸런타인데이 업데이트를 실시, 밸런타인데이 컨셉의 파이터 '사랑을 노래하는 아이돌 파이터' 3종이 추가됐다.

오는 26일까지 '사랑을 노래하는 이진주', '사랑을 노래하는 쿨라', '사랑을 노래하는 아리스' 등 3종의 파이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누적된 스코어에 따라 ‘사랑을 노래하는 아이돌 파이터’와 배틀카드 소환 토큰과 특별한 세트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스코어 던전을 선보인다.

각종 미션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슈퍼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고 루비 1000개, KOF 퍼플 소울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