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아파도 잘 먹어야 보약이라고 했다.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우려로 외출하는 것부터 먹는 것까지 조심해야하는 시기에 호텔업계에서 건강을 책임질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첫 번째 시리즈로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를 프리미엄 온라인 푸드마켓 마켓컬리에 출시했다.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는 글래드 호텔 셰프들이 개발한 중독성 강한 베트남식 특별 소스와 함께 저온숙성한 국내산 닭다리 순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식, 조리를 손쉽게 할 수 있어 밑반찬으로 제격일 뿐만 아니라 일반 닭다리 제품에 포함되는 간장 소스, 고추장 소스가 아닌 태국, 베트남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소스의 맛을 재현해 홈파티 및 손님 접대용 메뉴로도 적합하다. 마켓컬리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3000개 한정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비즈니스 세트 메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이 탁 트인 뷰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찬을 즐길 수 있는 비즈니스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세트 메뉴는 애피타이저, 메인 요리, 커피 또는 티 세 가지 구성의 코스 메뉴로 구성되며, 비즈니스 미팅뿐만 가족, 친구들과의 오붓한 모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메뉴의 구성으로는 런치, 디너 모두 동일하게 애피타이저로 송로버섯 향의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셰프의 스페셜 샐러드, 메인 메뉴, 후식으로 커피 혹은 티 순으로 준비된다. 런치 메인 메뉴로는 5종의 이탈리안 파스타 또는 리소토, 아보카도와 베이컨 체다 치즈 소고기 수제 버거, 닭 가슴살 토마토 샌드위치, 영양 비빔밥과 한식찬 3종 및 된장국, 버섯과 잣, 간장 소스를 곁들이 떡갈비 구이, 토시살 구이와 계절 야채 구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디너 메인 메뉴로 5종의 이탈리안 파스타 또는 리조또, 육회 비빔밥,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농어 구이, 양갈비 구이, 모둠 야채와 떡갈비 구이 중 한 가지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선보이는 이번 비즈니스 코스 정찬 메뉴는 최대 10인까지 주문 가능하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라이프 와인 디너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고준명 총괄 셰프가 준비한 풀코스 디너와 추운 날씨에 몸과 마음에 온기를 더해줄 숙성된 과일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와인 디너’를 2월 19일 진행한다.

‘라이프 와인 디너’ 메뉴로는 세비치, 오이, 샐러리와 컬처 크림을 올린 랍스터 크루도와 청사과 및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스페인산 유기농 ‘호메 세라 브뤼 올가닉 까바’ 스파클링 와인 페어링을 시작으로, 당근 수프 및 저온 조리한 수란 및 제주도 보양식, 꿩 엿과 오크 바리크에서 16개월간 숙성된 프랑스산 ‘슈페르트 셀렉션 S 소비뇽 블랑’이 함께 준비된다. 

또한 제주도 특산물인 백미도, 뿔 소라젓과 로즈 케일을 곁들인 제주 흑돼지와 농익은 검붉은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는 ‘데이빗 크로즈 에르미따주’가 페어링 되며, 메인 메뉴 전 상큼함으로 입맛을 돋우어 줄 금귤과 아몬드를 올린 한라봉 소르베가 차례로 서브된다.

메인 요리로는 주간 건조 숙성돼 소고기의 풍부한 육질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등심 스테이크와 세련된 아로마와 오크 특유의 향이 조화를 이루는 ‘칼레스케, 그리녹 쉬라즈’가 준비되며, 구아바와 밀크 푸딩, 석청이 디저트로 서브돼 더욱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 스위스 그랜드 호텔 – 컬러풀 시르트푸드 샐러드 바 프로모션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은 최근 세균이나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한 한끼를 위한 ‘컬러풀 시르트푸드 샐러드 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9일까지 운영하는 컬러풀 시르트푸드 샐러드 바는 장수 유전자인 시르투인을 활성화하는 폴리페놀’이 풍부한 메뉴 위주의 샐러드 바를 선보인다. 폴리페놀이 적당히 있으면 세포의 성장과 분화를 도우며,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죽이는 역할을 해 건강 유지와 노화 방지, 질병 예방 효과에 탁월하다.

세계보건기구(WHO)가 극찬한 채소로 유명한 케일을 비롯해 레몬, 딸기, 블루베리, 샐러리, 레드 치커리, 호두, 강황, 다크초콜릿, 레드 와인 등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신선한 씨푸드와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파스타, 해독 주스 등을 제공해 든든한 점심 식사로 손색 없다. 본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 메이필드호텔 –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메이필드호텔의 로비 라운지 로얄마일은 1년 중 딸기가 가장 맛있어지는 봄을 맞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는 8종의 디저트와 2종의 차로 구성된다. 생딸기와 티라미수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딸기 컵 티라미수를 비롯해 프랑스산 최고급 발로나 초콜릿이 곁들여진 라즈베리 마시멜로 타르트와 라즈베리 마카롱 등 상큼한 베리향이 담긴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로얄마일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갸또 오 프레즈와 생크림 및 우유로 만든 얼그레이 잼이 첨가된 바닐라 얼그레이 스콘, 솔트 캐러멜과 초콜릿으로 완벽한 단짠의 조화를 이룬 캐러멜 헤이즐넛,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의 샌드위치도 맛볼 수 있다. 타바론 티도 함께 준비된다. 자스민 꽃잎을 블렌딩한 자스민 펄과, 천연 망고 오일과 해바라기 꽃잎을 블렌딩 한 망고 멜랑, 히비스커스, 사과, 로즈힙 등을 블렌딩 한 크림슨 펀치 등 6종의 차 중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는 주중과 주말 관계없이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판매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