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길 골목편...3MC 시식포기 사연은?

'골목식당' 최초로 3명의 MC가 모두 시식을 포기하는 사태가 벌어진다.

오늘(12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1번째 골목인 공릉동 ‘기찻길 골목’ 편이 방송된다. 새롭게 찾은 식당 음식을 확인하던 중 백종원, 정인선, 김성주 세명의 MC가 차례로 시식을 포기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백종원은 공릉동 기찻길 골목의 첫 가게로 자녀 사교육비를 위해 요식업에 뛰어든 삼겹구이집을 찾았다. MC 김성주는 세 아이의 아버지이자, 학부모로서 날이 갈수록 치솟는 사교육비 때문에 맞벌이를 하는 사장님에 깊이 공감하며, 누구보다 진심으로 응원했다.

하지만 집에서 하던대로 주먹구구식 요리를 선보이는 사장님의 모습에 크게 당황했고 김성주는 급기야 삼겹구이 시식 도중 먹는 동시에 뱉어내 그 이유를 궁금하게 했다.

이밖에 장사만 17년째 도전하고 있는 의지의 동갑내기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는 야채곱창집도 소개된다. 이 가게는 촬영 전 제작진이 15번 사전 답사한 결과, 단 한 명의 손님만 목격될 정도로 극심한 손님 가뭄에 힘들어했다. 이에 MC 정인선이 직접 시식에 나섰지만, 김성주와 마찬가지로 시식과 동시에 곱창을 뱉어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마지막 가게는 오직 단골손님들만 찾아오는 찌개백반집이다. 3MC는 단골손님들과 서슴없이 대화하는 모녀 사장님의 모습을 지켜보던 중 지금껏 보지 못한 특이한 장면을 목격했다. 같은 백반 메뉴지만 손님에 따라 상차림이 서로 달랐는데, 찌개 백반집의 손님 차별 이유도 공개된다.

또한 찌개백반집 사장님은 6000원짜리 백반을 배달하기 위해 택시를 타고 이동해 지켜보던 이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한편 각양각색 공릉동 기찻길 골목 세 가게와의 첫 만남은 오늘(12일) 11시10분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골목식당'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뉴욕으로 향하는 '봄 패션' 스타일링 icon이케아, 동부산점 2월 13일 오픈...부산∙경남 지역 최초 icon청와대, 지소미아 폐기설 "사실무근. 특별히 논의된 것 없다" icon'다크섹시'로 컴백 펜타곤, 3년 4개월만 첫 정규로 '갓타곤' 될까(종합) icon[포토] 펜타곤 '이번엔 섹시미' (펜타곤 쇼케이스) icon삼성전자, 1억 800만 화소 차세대 모바일 이미지센서 출시 icon남태현, SNS통해 심적고통 토로 "죄송하다. 하루하루 무섭다" 팬들 우려 icon[현장] 펜타곤 홍석 "크롭의상+복근공개, 이틀 전부터 단수" 고충토로 icon[포토] 펜타곤 키노 '강렬한 눈빛' (펜타곤 쇼케이스) iconK리그, 코로나 바이러스 우려에도 29일 개막 진행 icon[현장] 펜타곤 유토 "수록곡 '동백꽃' 꽃말 예뻐서 사용하고 싶었다" icon‘13번 환자 완치’ 명지병원 의료진 “에이즈치료제 칼레트라, 효과 있는 듯” icon[인터뷰①] KARD "유니크한 퍼포먼스 혼성그룹, 안무 보는 재미 살렸어요" icon[인터뷰②] KARD 제이섭 “입대 앞두고 팀 인지도 올리기 열중...1위가 목표죠” icon'기생충', 美대사 이어 주한미군도 축하메시지 "역사적 순간...자랑스럽다" iconSBS 파워 FM, 6년 연속 청취율 조사 1위...'절대강자' icon[포토] 펜타곤 후이 '완벽한 삶을 사는 남자' (펜타곤 쇼케이스) icon[S노트] 블랙리스트의 역습? 포스트 봉준호, 자율성 보장이 우선 icon[포토] 펜타곤 진호 '노래하는 아티스트' (펜타곤 쇼케이스) icon[포토] 펜타곤 홍석 '강렬한 복근' (펜타곤 쇼케이스) icon[포토] 펜타곤 신원 '일상이 잘생김' (펜타곤 쇼케이스) icon‘기생충: 흑백판’ 2월26일 개봉...가족희비극, 더 강렬하게 만난다 icon[포토] 펜타곤 여원 '러블리 캣츠보이 ' (펜타곤 쇼케이스) icon'우아한 모녀' 김흥수, 신장 이식 가능성에 조경숙 조직검사 실시 icon'우아한모녀' 김명수, 김흥수 의식불명에 "내가 CEO 대신 역임" 뻔뻔 icon조경숙, 子 김흥수와 친자성립 불가사실 알았다...지수원 전전긍긍(우아한 모녀) iconKLM 네덜란드 항공, 기내에 한국어로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