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의‘기생충’으로 촉발된 전 세계적인 K-시네마 열풍이 편의점에도 불고 있다.

사진=GS25 제공

GS25가 ‘기새충’의 아카데미 4개부문 수상 직후인 2월 10~11일 매출을 살펴본 결과, 너구리와 짜파게티 봉지면 매출이 같은 기간대비 전년 61.1%, 전월 22.5%, 전주 16.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봉지면 뿐만 아니라 짜파게티와 너구리 컵라면의 매출도 같은 기간 비교했을 때 전년 33.7%, 전월 10.9%, 전주 10.8% 늘었다. 영화에 나온 필라이트 500ml 매출도 같은 기간대비 전년 21.4%, 전월 15.7%, 전주 13.6% 증가하며 시상식 특수를 누렸다.

이에 GS25는 대한민국 영화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나가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K-시네마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의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에서는 이달 14일부터 18일까지 영화에 나온 핫이슈 상품 ‘부채살 짜파구리’를 고객이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 채끝살(150g), 짜파게티(1입), 너구리(1입)’로 구성된 짜파구리 기획상품을 1000개 한정으로 초특가 9900원에 판매한다. 짜파게티와 너구리는 구매 후 나만의 냉장고 보관함을 통해 지급된다.

또 봉준호 감독의 성에서 착안해 이를 기념하며 맥스봉 후랑크소시지, 포도봉봉340ml 등 ‘봉’자가 들어간 상품 7종에 대해 30% 할인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더불어 전국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9일부터 29일까지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과 채끝살(150g)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달 25일부터 29일까지 짜파게티 봉지면(950원)와 너구리 봉지면(900원)을 함께 구매 시 25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해 1600원(정상가 185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펼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