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서 이어집니다.

사진=오메가

여자배우들이 주얼리로 한껏 아름다움을 뽐냈다면 남자배우들은 시계에 포인트를 줬다. 비슷해 보여도 미묘하게 다른 디테일로 장식된 시계로 자신의 매력까지 어필한 것.

영화 '조조 래빗'에 출연한 배우 알피 알렌은 이 선택한 시계는 얼핏 보면 평범한 것처럼 보이지만 시침과 분침의 블루 컬러가 경쾌한 느낌을 준다. 자칫 딱딱해 보이는 턱시도에 선택한 시계는 참으로 시의적절했다.

사진=오메가

영화 '스타워즈' 포 대모론으로 익숙한 오스카 아이삭은 클래식한 느낌의 시계를 선택했다. 중후한 매력이 돋보이는 턱시도에 어울리는 매칭. 특히 이 시계는 아폴로 11호 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것이라 의미있는 아카데미 시상식에 더욱 잘 매치됐다. 

사진=오메가

퇴폐미 신흥 강자로 꼽히며 영화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콜 스프라우스는 자신처럼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시계를 선택했다. 엣지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계와 콜 스프라우스의 매력이 일치되어 그의 매력을 한껏 살려줬다.

사진=모로칸오일

한편 영화 '밤쉘'로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마고 로비는 우아한 웨이브 헤어룩을 선보였다. 미드나잇 블루 드레스와 함께 우아한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해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마고 로비`의 시상식 헤어를 완성한 모로칸오일의 셀러브리티 헤어스타일리스트 `브라이스 스칼렛`은 “마고 로비의 빈티지한 샤넬 오프숄더 드레스에 영감을 받아,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할리우드 스타일의 굵은 웨이브룩을 선보여 모던한 헤어룩을 연출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