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파크 하얏트 서울의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는 면역력 강화를 위해 겨울제철 식재료로 ‘더 테이스트 윈터 디너세트’를 3월 19일까지 선보인다.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성분을 가득 담은 오징어, 단백질이 풍부한 삼치 등을 활용했다. 더테이스트 윈터 디너 세트는오징어와 새우 술찜, 수비드 삼치, 안창살 구이 혹은광어 튀김, 영양밥 정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호떡까지 총 다섯가지 코스로 구성했다. 1인 4만원추가 시, 디너 세트와 어울리는 전통주 ‘강장 백세주’ 한 잔과와인 두 잔이 페어링된다.

롯데호텔이 면역력 강화에 좋은 따뜻한 건강차를 추가 특전으로 제공한다. 롯데호텔서울은 3월 31일까지 객실과 라세느 조식 2인으로 구성된 상시 판매 상품 ‘베드 앤 브랙퍼스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투숙당 1회 2잔의 건강차를 추가 특전으로 제공한다. 건강차는 도라지차, 계피차, 홍삼차, 쌍화차 중 한가지를 선택 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3월 31일까지 객실 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인 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에게 따뜻한 건강차를 제공한다. 상기 패키지는 객실 1박, 인룸 조식 2인, 미니바, 프리미어 온돌 룸 무료 업그레이드(선착순 100실)와 함께 뎅유자차, 오미자차, 스윗레몬그라스티 3종 중 택1하여 박당 1회 2잔을 제공하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몸을 보신하는 메뉴로 구성된 ‘동충하초 해물돌솥밥과 한우불고기’ 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명월관의 ‘동충하초 해물돌솥밥과 한우불고기’ 런치 메뉴로는 면역력을 강화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동충하초와 제철 해산물을 듬뿍 넣은 돌솥밥이 제공된다. 여기에 한우 불고기를 곁들여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최고의 한상을 차려낸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5만 1천원이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일식당 겐지에서는 봄을 대표하는 생선인 자연산 도다리와 쑥을 주재료로 한 봄 음식 별미인 ‘자연산 도다리 쑥 지리 특선메뉴’를 3월과 4월, 두 달간 선보인다. 통영, 거제, 남해 등 남해안 지역주민들이 바닷바람이 따스해지기 시작할 때 즈음 즐기는 대표적인 향토음식이 바로 ‘도다리 쑥국’이다. 도다리는 면역력을 강화시켜 환절기 질병예방에 탁월하며, 육질이 부드러워 소화에 좋고, 비타민 A, B, E가 풍부해 젊음을 유지하는 데 효과가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투톤라운지에서는 건강을 생각한 수제 요거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벌꿀,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망고 퓨레, 뮤즐리와 각종 견과류 등 다양한 토핑이 함께 제공돼 자신의 기호에 맞게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토핑 재료들은 모두 건강을 생각한 엄선된 재료들로 구성했다. 꿀은 요거트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더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여 피로회복에 좋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해 각종 효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로 유명하며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항산화 능력이 우수하다. 라즈베리 역시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며 새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운다. 뮤즐리는 익히지 않고 납작하게 누른 통귀리와 곡류, 말린 과일, 견과를 혼합해 만든 스위스의 시리얼로 유명하다. 뮤즐리는 일반 시리얼과 달리 통곡물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 철분 함량이 높다. 견과류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몸속에 불필요한 활성산소를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③에서 계속됩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