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탁 트인 공간을 청소할 때는 탑승식 청소장비를, 복잡한 구조의 좁은 틈새를 청소할 때는 보행식 청소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렇다면 넓지만 중간중간 좁은 틈새가 많은 복잡한 구조의 공간은 어떤 장비로 청소해야 할까. 답은 탑승식 청소장비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섬세한 보행식 청소장비다.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는 넓고 복잡한 공간을 빠르고 섬세하게 청소할 수 있는 대형 보행식 습식 바닥청소장비 ‘BD 80/100 WClassic Bp’를 출시했다.

청소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장비로 810mm의 청소폭과 1100mm의 흡입폭, 각 100L의 정수 및 오수탱크를 탑재해 1시간에 약 1300평을 청소할 수 있다. 동시에 일반적인 탑승식 청소장비로는 청소가 어려운 좁은 틈새에도 쉽게 진입해 구석에 있는 오염물까지 남김없이 닦아낼 수 있다. 또한 외부 충격에 강한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브러시 헤드를 바닥 상황에 따라 2단계 압력으로 조정 가능해 표면이 고르지 않은 바닥도 문제없이 청소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 또한 장점이다. 직관적이고 단순한 조작패널과 주로 사용하는 부분을 노란색으로 표시해 작업 효율성을 높여주는 컬러코딩 시스템, 장비 이동과 방향전환을 쉽게 해주는 구동모터는 작업자가 청소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작업 환경을 제공하며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여준다.

동급 사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퍼포먼스, 사용자를 배려한 편의성이 돋보이는 BD 80/100 W Classic Bp는 대형 물류창고나 공장, 마트, 주차장 등에 최적화된 클리닝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국 한국카처 대리점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한국카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