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 ‘미니언 신드롬’을 일으켰던 ‘미니언즈’의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2’(감독 카일 발다)가 미니언들의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니언즈2’는 애니메이션 명가 일루미네이션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시리즈로 지난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수익 11억 달러를 돌파한 ‘미니언즈’의 속편이다. 국내에서도 세대를 불문한 인기를 모으며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 가운데 5년 만에 개봉을 확정했다.

티저 예고편은 어린 그루부터 반가운 미니언 삼총사 케빈, 밥, 스튜어트 그리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맹활약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담아냈다. 슈퍼 악당 크루 오디션을 보기 위해 나선 그루와 함께 떠나자고 제안하는 미니언 삼총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처음 만나는 어린 그루의 모습과 보는 이를 무장해제시키는 미니언들의 초롱초롱한 눈망울은 시작부터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부푼 꿈을 안고 진행된 오디션에서 꼬맹이는 악당이 될 수 없다며 비웃는 슈퍼 악당 크루에게 화가 난 그루는 신비한 힘을 지닌 스톤을 훔쳐 달아나고, 이어지는 쫓고 쫓기는 도심 속 추격전은 한층 스펙터클한 모험과 새로운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세계 최고 악당의 물건을 훔쳤다는 기쁨도 잠시, 미니언 오토가 신비의 스톤을 다른 돌과 바꿨다는 사실을 알게된 그루의 당황한 모습과 해맑은 오토의 표정이 교차되며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하는 티저 예고편은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니언들의 매력과 한층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다시 한번 ‘미니언 신드롬’을 예고하는 ‘미니언즈2’는 7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