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020 봄시즌을 맞아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 테마인 ‘SUE LIBRE’는 ‘CUBALIBRE’라는 어원에서 왔다. 쿠바의 다양한 컬러와 자유로운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봄여름 시즌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즈들은 다채로운 컬러와 플라워 모티브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송혜교는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느낌으로 슈콤마보니 슈즈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투명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봄의 싱그러움을 극대화했다.

글로우 스니커즈는 굽 뒷부분에 보석, 진주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지만, 여성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줘 데일리 포인트 슈즈로 좋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핑크 세가지로 어느 착장에나 매치하기 좋다. 가격은 29만8000원

리브레 스니커즈는 유니섹스 라인이다. 최근 트렌드인 청키한 굽에 슈콤마보니만의 감성을 담아 투명한 크리스털 형태를 가미했다. 심플하지만 다양한 소재를 믹스한 스니커즈로 가볍고 스타일리시하다. 컬러는 핑크, 화이트, 블랙 총 3가지로 가격은 32만8000원

푸에고 스니커즈는 슬립온 삭스 스타일 스니커즈다. 슬립온 스타일이라 신고 벗기가 편안하며 신발 윗부분에 스판매시를 적용해 착화감 또한 우수하다. 슈콤마보니만의 기술로 더 가볍게 만들었다. TPR소재를 믹스매칭해 디테일한 디자인 포인트도 놓치지 않았다. 컬러는 블루, 블랙, 베이지 세가지이며 가격은 29만8000원.

레이시 스니커즈는 슈콤마보니의 아이덴티티가 잘 녹아있는 페미닌한 무드의 슬립온으로 리본 장식이 포인트다. 컬러는 블랙과 베이지이며 가격은 34만8000원이다. 피에스타 펌프스는 버클 장식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미드힐 로퍼다. 투명한 버클에 컬러를 입혀 특별함을 더했으며 가격은 29만8000원.

한편 슈콤마보니는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하며 오늘(14일)부터 3월 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글로우 스니커즈 프리오더 구매 시 3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