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힐링 로맨스로 사랑받고 있는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다.

사진=넷플릭스 '나 홀로 그대' 포스터

'나 홀로 그대'는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린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소연이 처음 홀로글래스를 쓰던 순간부터 홀로와 소연, 난도가 서로를 알아가는 다양한 설렘의 순간들이 담겨 있다. 인간의 감정을 배우며 스스로 진화하는 인공지능 홀로에게 마음을 여는 소연과 이들을 지키기 위해 세상으로 나서는 난도,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이들의 관계에 시청자들은 같이 공감하고 아파하며 몰입하게 된다.

사진='나 홀로 그대' 스틸

홀로였던 사람들이 점차 자신의 아픔을 나누고 함께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모습은 “촬영하면서도 제가 많이 힐링 되고 치유받는 느낌이 들었다”는 윤현민의 말처럼 외로움을 느끼는 모든 이에게 따스한 위로를 전한다.

한편 발렌타인데이에 정주행하기 딱 좋은 힐링 로맨스 '나 홀로 그대'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