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기발한 상상력이 모두 담긴 ‘인셉션’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재개봉 스코어 10만 관객을 돌파했다. 

사진='인셉션' 포스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걸작 ‘인셉션’이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인셉션’은 이동진 평론가 GV 예매 전쟁을 시작으로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 동시기 개봉작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굿즈 패키지 매진 행렬로 저력을 과시하며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2010년 개봉 이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최고의 명작이라는 호평과 함께 관객들의 재개봉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꾸준한 흥행 열기 속에 재개봉 스코어 10만 관객을 돌파한 것이다. ‘인셉션’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 렌티큘러 엽서를 증정하는 스페셜 현장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계속해서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볼 때마다 새로운 것에 놀라게 된다” “10년 전 영화답지 않은 수작!” “제 인생영화가 됐습니다. 재개봉하고 3번이나 봤는데도 봐도봐도 매력적인 영화” “인생영화… 또 영화관에서 볼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등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극찬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 ‘인셉션’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조셉 고든 레빗, 마리옹 꼬띠아르, 톰 하디 등 할리우드 최고 스타들의 연기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무한한 상상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셉션’은 1월 29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