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X김다미, '단밤즈' 완전체 가동...가게 재오픈 의기투합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의 단밤포차가 레벨업 한 뒤 재오픈 디데이를 맞이한다.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제공

14일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박새로이(박서준)와 ‘단밤즈’ 완전체의 가게 리뉴얼 현장을 포착했다. 조이서(김다미)를 필두로 장근수(김동희), 최승권(류경수), 마현이(이주영)의 의기투합이 열혈 청춘들의 본격 반란을 기대케 한다.

소신과 패기로 가득한 열혈 청춘들의 이태원 접수기가 한층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단밤포차가 영업 정지 처분을 받은 가운데, 사건의 원인 제공자인 조이서는 박새로이에게 빠져들기 시작했다. 

운명처럼 그를 다시 마주한 조이서는 박새로이를 향한 마음을 각성했다. 단밤포차를 찾아가 함께 일하고 싶다고 밝힌 조이서의 당찬 고백과 박새로이의 눈빛은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궁금증을 더했다.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제공

공개된 사진 속 재오픈을 앞두고 분주한 단밤포차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장 박새로이를 중심으로 “파이팅”을 외치는 다섯 청춘의 출격이 심박수를 높인다.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포기하고 박새로이를 택한 조이서가 직접 팔 걷어붙이고 전천후 활약에 나선다. 음식의 맛부터 분위기까지 조이서의 감각이 깃든 단밤포차는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조이서 바라기’ 장근수의 모습도 포착돼 궁금증을 높인다. 첫 만남에서 한바탕 소동을 벌인 최승권과 함께 일손을 거들고 있어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조이서의 평가에 긴장을 감추지 못하는 주방장 마현이. 앞선 예고편에서 “결국 가장 중요한 건 맛인데 요리를 못하잖아, 지금. 결단해야 돼요”라는 조이서의 뼈 때리는 충고가 공개된 바 있어, 마현이가 주방을 사수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새로이를 대단한 남자로 만들겠다는 조이서의 자진 입성과 함께 단밤포차가 재오픈 준비에 나선다. 이들의 존재가 거슬리는 장대희(유재명) 회장은 오수아(권나라)에게 장가에 대한 마음을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고 제안하며 긴장감을 증폭한다. 과연 제2의 시작을 준비하는 박새로이와 단밤포차가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이태원 클라쓰’는 14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페인 앤 글로리' 호평영상+굿즈 이벤트...관람욕구 자극 icon'전참시' 양세형X양세찬, 꼬꼬마 시절 완벽 재현...'복붙' 싱크로율 기대↑ icon'나 홀로 그대' 윤현민, 밸런타인데이 로맨틱한 눈빛 '설렘 유발' icon'나혼자산다' 손담비, 팬들 위해 10년만 댄스연습실 찾는다 icon브랜뉴뮤직,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마스크 5000장 기부 '꾸준 선행' icon로맨스·멜로 질린다면?...넷플릭스 장르타파 '밸런타인데이' 콘텐츠 icon비욘드클로젯, ‘노맨틱’ 봄 컬렉션 공개...커플템·기념일 선물각 icon'울프 콜', 리얼리티+스케일 甲...제작 비하인드 컷 공개 icon'놀면 뭐하니' 유산슬 본캐 유재석, 찐 친구들에 연애 코치→취향 토크까지 icon뮤지컬 ‘웃는 남자’ 이석훈-규현-박강현, 안방극장 활약vs무대 위 매력 icon'콜' 이엘, 독보적 아우라 긴장감UP...이충현 감독 "독특한 분위기 존재" icon'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 첫회 공감소재+절친케미로 뜨거운 반응 icon‘편스토랑’ 이경규, 꼬꼬면→꼬꼬밥 개발에 역대급 극찬 icon'결백', 대천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 추적...페이크 뉴스 영상 공개 icon뮤지코인, 오늘(14일) 밸런타인데이 맞아 5명에 옥션 이벤트 증정 icon'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셀린 시아마 감독 특별전 개최...여성서사 한자리에 iconH&M, 스튜디오 SS20 컬렉션 공개...모델 임보라 참석해 iconJTBC '뉴스룸', 내일(15일)부터 주말엔 1시간 당겨진다...한민용 진행 icon박성훈, 18일 생일 앞두고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 카페 방문 "힝 감동" icon"엄마랑 만들었어요"...'윌벤져스' 형제,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쿠키 인증샷 icon'막나가쇼' 김구라 "위안부=매춘부" 발언 日 사쿠라이 마코토 추적 icon[S노트] ‘스토브리그’ 시즌2, 가능성은? 백단장→갓두기 못잃어 드림즈 icon‘뭉쳐야찬다’ 이형택, “이제는 이기고 싶다” 사이판 개인면담 icon'코로나19' 15번 환자, 자가격리 깨고 식사→처제는 20번 환자 "고발 검토 중" icon‘불후의명곡’ 육각수 조성환 “하정우, 동티모르 파병 내가 추천했다” icon'핸섬타이거즈' 차은우, 서장훈 새 전술 핵심 등극...'모기' 수비 눈길 icon‘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X장도연X허재, 5人 5色 러브토커 공개 icon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예술의 전당서 27일 공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