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외출을 극도로 자제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생활이나 홈케어 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엘리닉은 집에서도 안전하고 확실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홈뷰티 디바이스로 2월 한 달간 대규모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첫 번째 이벤트는 면세점과 하이마트몰을 제외한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비비도 고주파 마사지기 혹은 비비도 초음파 필링기를,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제스파 목 어깨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온라인 하이마트몰의 경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비비도 초음파 필링기를,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베니아Ⅲ 안면앰플 및 두피앰플, 괄사갈바닉을 추가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엘리닉 입점 하이마트와 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베니아Ⅲ 안면앰플과 두피앰플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에는 베니아Ⅲ 안면앰플과 두피앰플, 괄사갈바닉은 물론 돌체구스토 커피머신과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하이마트 한정)까지 주어진다.

오프라인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엘리닉 입점 하이마트와 백화점 매장 채널당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토탈케어를 위한 베니아Ⅲ 안면앰플과 두피앰플, 괄사갈바닉, 리클레어 갈바닉 이온 워터 필링기와 함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사은품 5종을 모두 증정한다. 또한 2월 15일까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최대 55%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리퍼위크’가 진행된다.

한편 ‘이하늬 마스크’로도 알려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와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100% 국내산 LED 빛이 피부 속까지 전달되며,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은 물론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 안구 안전성 검사까지 완료해 안전성을 더했다. 또한 특허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시야 확보와 호흡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