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오늘(1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모두의 밸런타인’ 콘셉트의 선물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CJ올리브영

올리브영은 밸런타인데이가 연인뿐 아니라 누구에게나 의미 있는 선물을 줄 수 있는 날로 변화함에 따라 이번 행사 콘셉트를 ‘모두의 발렌타인’으로 정했다. 대표적인 선물인 남성 향수 외에도 색조, 더모 화장품 등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대표 제품들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먼저, 남성을 위한 선물로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사용이 간편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해 주는 색조 화장품, 남성용 멀티 비타민, 면도기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밸런타인데이 선물의 대표주자인 향기 관련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만원대부터 8만원대까지 가격대별 향수 외에도 가볍게 뿌릴 수 있는 바디미스트, ‘향테리어(향기+인테리어)’를 위한 디퓨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봄을 앞두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네일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인기 브랜드인 ‘데싱디바’는 주요 품목 20% 할인, ‘젤라또팩토리’의 주요 상품은 6,900원 또는 7,900원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