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젝스키스, 컴백 비하인드 공개 “마음은 아이돌, 몸은 불혹돌”(전참시)

‘전참시’ 젝스키스의 컴백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오늘(15일) 밤 11시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젝스키스의 컴백 준비 과정이 공개된다. 2년 4개월 만에 신곡 ‘ALL FOR YOU'로 컴백해 활동 중인 젝스키스의 무대 준비 비하인드는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전참시' 예고 영상에는 오랜만에 시청자 곁으로 돌아온 젝스키스의 꾸밈없는 일상이 고스란히 담겨있었다. 특히 건강과 체력이 예전 같지 않은 불혹돌 젝스키스의 눈물 나는 무대 연습 과정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컴백을 준비하는 젝스키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안무 연습에 몰두하던 젝스키스 멤버들은 각각 자신만의 방법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특히 넋이 나간 표정으로 쉬고 있는 은지원과 지쳐 쓰러진 장수원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한 번의 연습 만에 에너지가 방전된 젝스키스의 모습에 안무 선생님은 "세 번은 연습하고 쉬어야지 연습 한 번에 쓰러지다니 너무 리얼한 거 아니냐"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이와 관련해 매니저가 젝스키스의 건강과 체력에 관련해 생긴 고민에 대해 털어놨다고 한다. 매니저는 "젝스키스 형들이 마음은 아이돌이지만, 몸은 40대를 넘었다. 나이 들면서 여기저기 아픈 형들이 걱정된다"고 전한 것.

하지만 컴백을 향한 젝스키스의 열정만큼은 누구보다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더욱 꼼꼼하게 안무를 점검한 것은 물론,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것. 과연 평균 나이 42세 젝스키스의 컴백 준비는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까. 매니저까지 조마조마하게 만든 젝스키스의 컴백 비하인드는 어떻게 그려질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상승한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사랑의 불시착’ 종영까지 단 2회! ‘사랑불’이 남긴 넘사벽 기록 icon‘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vs 유재명, 10년만의 재회 ‘반란의 서막’ icon트레저 방예담, ‘Honesty’ 커버비디오 공개...압도적 흡인력 icon김서형X류덕환 ‘아무도 모른다’ 2차티저 공개...감성 입은 미스터리 icon‘불후의 명곡’ 골든차일드, 첫 출격...현진영과 탑골무대 꾸민다 icon‘전참시’ 양세형X양세찬, 스타일리스트 위해 명란떡국 '요리 도전' icon‘슈돌’ 도경완X투꼼남매, 부산 성묘→고모할머니 방문 ‘뿌리를 찾아서’ icon‘연기천재’ 조승우·이병헌·유지태가 연기한 ‘얼굴천재’ 독립운동가는(선녀들) icon‘도레미마켓' 성동일X엄지원, 투정쟁이·노알못임에도 환호(ft.혜리) icon‘미우새’ 임원희X이상민X탁재훈, ‘돌싱 트리오’ 결성...재혼수 주인공은? iconSF9 로운, 봄 남친룩 정석 공항패션…훈훈 비주얼 icon‘본대로 말하라’ 다음회 본방사수 부르는 역대급 충격엔딩 4 icon도쿄올림픽, 코로나19 확산에도 취소계획無...WHO “위험평가 조언할 뿐” icon‘본대로 말하라’ 최수영, 그놈 다음 타깃?...장혁 경고에 긴장감↑ icon‘스토브리그’ 이신화 작가 “백승수, 남궁민 안에서 완성”...감사편지 화제 icon‘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50년후로 타임슬립...80대 노부부 변신 사연은 icon크러쉬 ‘사랑불’ OST, 中 최대 음원사이트 K팝 주간차트 정상 icon박원, '또한번 엔딩' OST 오늘 발매 ‘감성온도 UP’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