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본대로 말하라’ 최수영, 그놈 다음 타깃?...장혁 경고에 긴장감↑

‘본대로 말하라’ 최수영을 관찰하는 ‘그놈’이 포착됐다. 다음 타깃은 최수영임을 암시하는 것일까에 안방극장 긴장지수가 치솟는 중이다.

지난 9일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 4회에서 연쇄살인마 ‘그놈’은 생방송 살인을 저지르며 공식적으로 부활을 알렸다.

황하영(진서연) 팀장과 차수영(최수영)을 비롯한 광수1팀 형사들이 모두 현장에 있었지만 아무도 ‘그놈’을 특정하지 못한 가운데 유유히 현장을 빠져나가 소름을 선사하더니 이번에는 수영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하고 있었다.

5회 예고 영상에서 “그놈 지금 어디 있을까요?”라는 수영의 물음에 황팀장은 “어디선가 우릴 지켜보고 있겠지”라고 답했다. 예측대로 ‘그놈’의 시선은 집요하게 수영을 향하고 있었다. 어두운 밤거리를 걷는 수영의 뒤를 조용하게 따라가서는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모습을 촬영하기도 ‘그놈’은 누군가에게 “광수대로 온 형사 말이야. 뭔가 있는 것 같아”라고 말하더니 아무도 없는 수영의 방을 들어가기까지 했다.

수영은 이를 곧바로 알아차렸다. 현재에게 “제 방에 누가 들어왔었던 것 같아요”라고 알렸고 그는 “가져간 게 없으면 알아간 건 있을 거야. 조심해, 다음 타깃은 너일 수도 있으니까”라고 경고했다.

과연 ‘그놈’이 알아간 것은 무엇이며 현재의 예측대로 수영이 ‘그놈’의 다음 타깃이 될까. ‘그놈’의 관심이 수영에게 집중되며 불안감이 드리우고 있는 가운데 오늘(15일) 밤 10시50분 현재와 수영, 황팀장 앞에 또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사진= OCN ‘본 대로 말하라’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준영, 오늘(15일) 대형 창작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앙코르 첫공 icon젝스키스, 컴백 비하인드 공개 “마음은 아이돌, 몸은 불혹돌”(전참시) icon‘사랑의 불시착’ 종영까지 단 2회! ‘사랑불’이 남긴 넘사벽 기록 icon‘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vs 유재명, 10년만의 재회 ‘반란의 서막’ icon트레저 방예담, ‘Honesty’ 커버비디오 공개...압도적 흡인력 icon김서형X류덕환 ‘아무도 모른다’ 2차티저 공개...감성 입은 미스터리 icon‘불후의 명곡’ 골든차일드, 첫 출격...현진영과 탑골무대 꾸민다 icon‘전참시’ 양세형X양세찬, 스타일리스트 위해 명란떡국 '요리 도전' icon‘슈돌’ 도경완X투꼼남매, 부산 성묘→고모할머니 방문 ‘뿌리를 찾아서’ icon‘연기천재’ 조승우·이병헌·유지태가 연기한 ‘얼굴천재’ 독립운동가는(선녀들) icon‘도레미마켓' 성동일X엄지원, 투정쟁이·노알못임에도 환호(ft.혜리) icon‘미우새’ 임원희X이상민X탁재훈, ‘돌싱 트리오’ 결성...재혼수 주인공은? icon‘스토브리그’ 이신화 작가 “백승수, 남궁민 안에서 완성”...감사편지 화제 icon‘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50년후로 타임슬립...80대 노부부 변신 사연은 icon크러쉬 ‘사랑불’ OST, 中 최대 음원사이트 K팝 주간차트 정상 icon박원, '또한번 엔딩' OST 오늘 발매 ‘감성온도 UP’ icon냄새제거와 청결유지! 테크 특유취 제거·센트온 호글러 '출시' icon'FFP 위반' 맨시티, 유럽클럽대항전 출전 자격 2년 발탁...CAS 항소하나 icon'불후의명곡' 육각수 조성환, 하정우 동티모르 파병 원인 "저 대신 갔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