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 봄을 앞두고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기능성을 탑재한 '스포츠 유틸리티 웨어'와 '보톰즈' 컬렉션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먼저 ‘스포츠 유틸리티 웨어 컬렉션’을 통해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없애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최상의 착용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기능성과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떠한 라이프스타일에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우터부터 스웨트 셔츠, 레깅스와 브라 등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울트라 스트레치’ 라인 가운데 땀을 빠르게 말리는 드라이 기능까지 더한 ‘액티브 조거 팬츠’는 발목 부분을 밴드 처리해 갈수록 좁아지는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드라이-EX’ 라인업은 특수한 입체 짜임 구조가 땀을 매우 빠르게 말려 얼룩이나 끈적임을 방지하며 티셔츠부터 폴로 셔츠, 바지에 이르기까지 종류가 다양해 스포츠는 물론 캐주얼, 비즈니스웨어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에어리즘’은 이너웨어 뿐만 아니라 봉제선이 없어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심리스 롱T’나 여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인 ‘와이드팬츠’처럼 캐주얼웨어로 영역을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보톰즈 컬렉션’ 가운데 진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강화했다. 여성용 ‘슬라우치 테이퍼드 앵클 진’과 ‘벨트 플리츠 진’ ‘하이라이즈 슈퍼 와이드 진’은 보다 릴렉스한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동시에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신상품 ‘미라클 에어 3D 진’은 특수 소재로 제작돼 일반 테이퍼드 진 대비 20% 가벼우며 입체적인 피트감을 선사하는 구조적인 디자인과 신축성으로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나다.

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해 편안하고,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앵클 팬츠’는 가로·세로 양방향으로 늘어나는 ‘2WAY 스트레치’ 기능을 추가해 한층 더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여성용은 2가지 기장(다리 길이 64~66cm/71cm)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와 트렌디한 플레어 실루엣의 ‘EZY 플레어 앵클 팬츠’와 임산부를 위해 배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웨이스트 리브 처리된 ‘매터니티 EZY앵클 팬츠’ 또한 선보인다.

‘감탄팬츠’는 258g의 가벼운 무게감과 20% 이상 늘어나는 신축성, 다양한 컬러와 소재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 팬츠를 2가지 기장(다리 길이 76cm/85cm)으로 선보여 키에 맞춰 선택 가능하며 동일한 소재의 ‘감탄재킷’도 출시돼 가성비 뛰어난 정장 세트업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여유감 있는 실루엣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조거 팬츠’ 컬렉션에서 남성용 ‘EZY 슬림피트 조거 팬츠’는 밑단을 웨이스트 밴드 처리해 세련된 테이퍼드 실루엣을 즐길 수 있다. 패치 포켓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 남성용 ‘EZY 와이드피트 카고 조거 팬츠’, 여성용 ‘루즈피트 카고 조거 팬츠’는 베이지, 올리브, 카키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