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해피콜이 영양죽·이유식 등을 편하게 조리해주는 ‘죽제조기’를 출시했다. 깔끔한 디자인에 내솥 분리 등 편리한 기능을 갖춘 점이 도드라진다.

사진=해피콜 제공

‘이지유 죽제조기’는 모던한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에 방점을 뒀다. 어떤 주방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으며 기존 동일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내솥 분리 방식을 채택해 재료 용량 조절은 물론 세척이 간편하다.

재료를 미세하게 분쇄해 따로 갈거나 다질 필요 없이 원하는 입자 크기로 음식을 만들 수 있고, 고운 죽·일반 죽·스튜·수프·두유·주스 등 6가지 자동 메뉴 기능으로 가사 노동의 수고를 줄여준다.

또한 식재료의 영양분이 충분히 우러나오고 바닥 누름 현상을 줄일 수 있도록 센 불에서 약불로,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하는 기능을 구비했다. 조리 완료 시에는 1시간 자동 보온 모드가 켜져 시간이 지나도 따뜻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자동 메모리 기능으로 요리 중 본체를 열어도 재설정 없이 계속 조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내면은 내구성 강한 스테인리스304 소재로 이뤄져 고온에서도 오랜 시간,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소 800ml부터 최대 1400ml까지 소화 가능한 내솥으로 상황에 맞춰 용량을 조절해 쓸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