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월간 테마 특가 프로모션 '인생날 2월'을 17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 프로모션'은 인터파크가 지난해부터 매월 17일 전개하고 있는 통합 프로모션으로, 쇼핑부터 투어, 티켓, 도서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특가로 판매하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인터파크는 '인생날 2월'을 맞아 다가오는 봄 시즌에 수요가 높아지는 인가 상품들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주요 코너로는 ▲인생 타임딜 ▲인생 브랜드 ▲인생 공유딜 ▲인생은 랜덤 등이 마련됐으며, 17%+17% 쇼핑 할인 쿠폰, 1만원 숙박 할인 쿠폰, 1000원 도서상품권 등 각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추가 할인 쿠폰 및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인생날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 인터파크는 먼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생날의 메인 코너인 ▲인생 타임딜을 통해 매 시각 정시마다 인기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는 △10시 해피머니 온라인상품권 1만원권 △11시 투썸플레이스 롱블랙 E-쿠폰 △13시 아시아나 항공 제주도 편도 항공권 △14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B석 2매 세트 △16시 에티카 KF-94 대형 마스크 20매 등이 있으며 △17시에는 인터파크 쇼핑 카테고리 5만원 할인 쿠폰(10만원 이상 결제 시)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인생 브랜드 코너에서는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를 선정하여,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은 물론 시디즈 T20 메쉬의자 등의 인기제품을 최대 48%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인생 공유딜 코너를 통해 지인에게 공유딜 공유 시, 공유를 보낸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에게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QCY T5 블루투스 5.0 무선이어폰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공유딜 상품이 완판될 경우 아이포인트 2,000P를 추가로 선사한다.

이외에도 10%부터 최대 90%까지 할인 쿠폰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인생은 랜덤 코너를 통해서는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 예정인 ‘미니언즈 특별전’ 입장권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