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2주 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OST 커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태원 클라쓰' OST 제작사 (주)블렌딩(이하 블렌딩)은 12일 블렌딩 공식 블로그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OST 커버 이벤트의 시작을 공지했다.

유튜브에 공개된 홍보영상에는 '이태원 클라쓰' OST에 참여한 하현우, 이찬솔, 가호, 김필, VERIVERY, 더 베인 등이 직접 출연해 참여를 독려했다. 가호의 경우엔 본인이 직접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Still Fighting It’을 커버한 곡으로 OST에 참여한 이찬솔 역시 자신의 커버곡을 어떻게 커버할지 기대된다고 얘기했다.

'이태원 클라쓰' OST 커버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태원 클라쓰' OST 중 1곡을 선정해 1분 이상(1절 이상)의 커버 영상을 제작한 후, 개인 유튜브 채널에 공개 업로드하고 신청서를 블렌딩에 제출하면 된다.

블렌딩은 최종 우승자를 실제 OST 가창자로 섭외할 예정이다. 또한, 조회 수와 좋아요 수를 참고해 TOP 5와 인기상을 선정한다. 참가자 영상은 블렌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한 번에 확인하고 응원할 수 있다.

블렌딩 관계자는 "드라마 OST 제작 및 유통을 모두 블렌딩에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이벤트"라며 "숨은 실력자뿐만 아니라 OST를 즐겨듣는 모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공개된 '이태원 클라쓰' OST는 'Still Fighting It' 이찬솔, '시작' 가호, '돌덩이' 하현우(국카스텐) , '우리의 밤' Sondia, 'You Make Me Back' 김우성(The Rose), '그때 그 아인' 김필 등 총 6곡으로 앞으로 공개될 모든 OST로도 커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이태원 클라쓰' 커버 이벤트 유튜브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