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가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뮤직원컴퍼니 제공

지난 15일 정동하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의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화이트 톤의 침구 사진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그대 00 0000’ 제목이 무엇일지 댓글로 달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빈칸으로 제목의 일부가 공개되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3월에 공개될 정동하의 싱글 스포 공개!’라는 글로 ‘감성 발라더’ 정동하의 3월 컴백 소식을 확정지었다. 지난 4일 정동하는 신곡을 녹음하는 영상을 공개해 다가오는 봄 컴백을 알리기도 했다. 

최근 정동하는 활발한 유튜브 활동으로 팬들과 가까이 만나고 있다. 지난 8일엔 소속사 식구 CITI와 함께 SNS 상을 뜨겁게 달군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13일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마크툽의 ‘Marry Me’를 커버한 영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지난 2019년 11월 23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서울, 광주 등을 순회하며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