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크리스탈은 작년에 와디즈 펀딩을 진행해 목표 금액의 424%를 달성하고 평점 4.7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2차 앵콜펀딩은 1차 펀딩을 했던 서포터들의 앵콜 요청에 힘입어 기획하게 됐다.

‘프라나플러스’는 동우크리스탈이 반려동물 몸의 75%를 구성하고 있는 필수 영양소인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마시는 데일리 영양수다. 수분 부족은 변비, 배변냄새, 구토, 탈수, 식욕부진, 피부질환, 면역력 감소, 하복부팽만, 무기력증 등 질병의 원인이 된다.

프라나플러스의 차별점은 노화방지, 세균성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희소 미네랄인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다. 또한 단순한 미네랄 음용수에는 없는 2가지의 특허기술이 제품에 사용됐다. 이 기술은 먼저 알칼리 수에 ‘파장 에너지’를 투과해 물의 입자를 분해하여 쉽게 섭취하고 빠르게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또 다른 기술인 ‘세포활성화 기술(LST 공법)’을 통해 유통 및 보관 기간 동안에도 신선도를 유지시킬 수 있다.

특히 혼합음료로 신고제인 기존 제품들에 비해 제품 생산 공정 라인부터 원재료까지 허가를 받아야 제조 및 판매를 할 수 있는 ‘단미사료’로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복용시킬 수 있다.

현재 와디즈 리워드 앵콜펀딩 오픈예정을 진행 중이며, 오는 20일 오전 11시에 펀딩이 오픈된다. 펀딩페이지는 와디즈에서 동우크리스탈을 검색하면 된다.

한편 동우크리스탈은 오픈예정 알림부터 펀딩, 지지서명 등 이번 펀딩에 가장 열심히 참여한 서포터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목욕보조기구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프라나 반려동물 목욕보조기구 역시 특허 받은 기술을 통해 제품을 생산했다. 반려동물들이 물을 무서워해 목욕할 때마다 받는 스트레스를 저하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동우크리스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