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가 최근 각종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품으로 자주 활용되면서 '인싸템'으로 관심을 받고있다.

사진=JTBC '아는형님' 캡처

WI에서 판매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가 지난 15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도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혜연과 허지웅이 게스트로 참여한 가운데, 두 곡의 노래에서 각기 음과 가사를 합쳐 MC 신동이 부르는 것을 듣고 어떠한 노래인지 맞추는 ‘셀럽 장학퀴즈’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아는형님’에서 사용했던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는 카카오프렌즈 모바일악세사리 공식인증 업체인 WI의 제품으로, 10W의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넓은 공간에서 보다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고사양의 제품이다.

주변 소리에 반응하여 빛나는 미러볼 기능의 크래들이 기본으로 함께 제공돼, 어디서나 노래방 못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블루투스가 가능한 모든 기기와 호환이 가능해 기존 노래방 앱은 물론 유튜브를 이용한 노래방, 멜론, 지니, 벅스뮤직 같은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TWS 기능으로 한 대의 블루투스 기기에 두 대를 동시에 연결, 듀엣으로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는 라이언, 어피치 두 가지 캐릭터가 있으며 위드샵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