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코믹 버전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영화 '하이, 젝시'가 화끈하고 톡 쏘는 '그녀' 매운맛 버전 영상 공개와 함께 서프라이즈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사진='하이, 젝시' '그녀' 매운맛 버전 영상

2월 19일 개봉하는 '하이, 젝시'는 고장난 시리 대신 나타난 인공지능 트레이너 젝시가 폰생폰사 필의 인생에 끼어들면서 펼쳐지는,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을 위한 코미디 영화다. 이미 공손하지 못한 ‘주둥이’에서 터지는 거침없는 이빨매질로, 시사회를 통해 한발 앞서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차원이 다른 꿀잼이란 입소문 붐이 일어나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하이, 젝시'의 '그녀' 매운맛 버전 영상은 영화 '그녀'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섬세하고 감성 충만한 인공지능 사만다와 젝시의 비교를 보여준다. 젝시는 사만다의 감성을 완벽히 깨부수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저세상 인공지능 폰임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영상 속 젝시는 사만다의 서비스 종료와 함께 등장한다. ‘앞으로 더욱 더 재밌어질 거야. 이 XX야!’라며 젝시는 첫 인사부터 화끈한 모습이다. 사만다가 미소를 지으며 일어날 수 밖에 없는 달콤한 음성으로 아침잠을 깨운다면, 젝시는 깜짝 놀라 일어날 만한 목청과 말투로 벌떡 일어날 수 밖에 없게 만든다. 물론 필을 향한 젝시의 따끔하고 거침 없는 이빨매질은 모닝콜에서만 그치지 않는다. 

사진=영화 '하이, 젝시' 포스터

'그녀'가 테오도르와 사만다의 웃음이 떠나지 않는 데이트로 설렘을 안겨주었다면 '하이, 젝시'는 “하.하.하 젖꼭지 간격이 상당히 좁네요”라며 정신 번쩍드는 팩트폭격을 선사해 로맨틱한 분위기는 찾아보기 어렵다. 이 뿐 아니라 사만다가 테오도르를 위해 섬세하게 연애 코치에 나섰다면, 젝시는 필에게 오랜만에 찾아온 데이트 기회에 훼방을 놓는 등 시간과 장소, 분위기 가리지 않고 그의 일상에 참견하기 일쑤다. 

한편 '하이, 젝시'가 대세답게 연일 쏟아지고 있는 관객들의 기대감에 보답하고자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는 강력한 할인 이벤트로, 할인 금액은 예매하는 시점에 따라 최대 8000원부터 최소 50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할인 금액이 랜덤하게 변경돼 재미를 안겨줄 예정으로 '하이, 젝시'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렸던 예비 관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하이, 젝시' CGV 서프라이즈 쿠폰은 2월 17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CGV 모바일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쿠폰 다운로드 및 예매 가능하다. 

한편 '그녀' 매운맛 버전 영상 공개와 함께 관객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 진행을 확정한 '하이, 젝시'는 오는 19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