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장기용과 함께 패션모델 출신 대세 배우 트로이카 체제를 구축한 이성경이 사랑스러운 매력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현재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이성경은 이론엔 강하지만 막상 수술대 앞에만 가면 초라해지는 흉부외과 펠로우 2년차 의사 차은재를 연기하고 있다.

라네즈 레이어링립 바와 함께한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3월호 커버 인터뷰에서 그는 “은재는 청춘이라면 누구나 겪는 성장통을 겪었어요. 열정이 크고 성실한 친구죠. 예상치 못한 난관과 한계에 부딪히면서 좌절하고, 아파하지만 그 과정에서 따뜻한 사람들을 만나 치유되고 변화하는 인물이에요”라고 소개했다.

이어 “은재를 연기하며 같은 청춘으로서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어요. 저 역시 은재와 같은 시기를 지나왔고, 또 그 과정에 있으니까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큰 사랑을 받은 시즌1에 이어 새로운 인물로 합류한 부담감에 대한 질문에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전작부터 돌담병원 속 인물을 연기한 선배님들 모두가 명불허전의 분들이라 부담이 없을 순 없었죠. 하지만 그걸 의식하기보단 주어진 기회에 감사하고 최선을 다하려 애썼어요. 그게 제 몫이라 생각했고요”라고 대답했다.

이성경이 꿈꾸는 낭만이 무엇이냐는 질문엔 “저는 ‘지금 이 순간’들을 낭만이라 생각하고 감사함을 느끼려 해요. 지나칠 수 있는 소소한 모든 것들이 스스로가 주인공인 영화에선 다 근사하고 낭만적일 수 있잖아요”라고 말했다.

또한 “여운을 주는 작품을 만들고, 더 나아가 여운을 주는 배우이자 사람이 되고 싶어요. 우선은 웃음이든 눈물이든 어떤 형태로든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은 여운을 주는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라며 배우로서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