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 아웃' '어스' 제작진의 예측할 수 없는 공포 '인비저블맨'이 보이지 않는 존재에 대한 공포를 극대화시키는 발자국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영화 '인비저블맨' 발자국 영상 캡처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공포 '인비저블맨'이 보이지 않는 존재의 실체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발자국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비저블맨'은 독창적인 기획력과 탁월한 스토리텔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겟 아웃' '어스' 제작진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파격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은 리 워넬 감독의 만남으로 관심을 높이고 있다. 또한 공포 영화의 새로운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엘리자베스 모스가 보이지 않는 존재에 맞서는 세실리아 역으로 분해 미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영화 '인비저블맨'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발자국 영상은 존재만으로도 숨통을 조여오는 ‘인비저블맨’의 공포를 실감 나게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언제 어디에서 나타날지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인비저블맨’에게 시달리던 세실리아가 어둠 속에서 누군가의 시선을 느끼고 두려움에 떠는 모습은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음악과 함께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이어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분명히 이불 위로 선명하게 남겨진 의문의 발자국들은 ‘인비저블맨’의 실체에 대한 끊임없는 의심과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오직 세실리아만이 느낄 수 있는 보이지 않는 존재의 흔적들은 관객들을 소름 끼치는 공포로 몰아넣으며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서서히 드러나는 인비저블맨의 실체를 담은 발자국 영상을 공개하며 긴장감을 폭발시키는 '인비저블맨'은 2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