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싶어 하는 셀프 인테리어족도 덩달아 늘고 있다. 셀프 인테리어는 방송이나 블로그 등을 통해 이미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했으나 가구 구매 가격이 만만치 않은 게 현실이다. 이러한 부담을 덜기 위해 셀프 인테리어족들은 아웃렛을 즐겨 방문한다. 아웃렛은 전시 상품이나 단종된 제품을 30%에서 많게는 7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인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셀프 인테리어족들이 '핵이득'이라 말하는 가구 아웃렛 아홉 곳을 살펴본다.

 

 

6. 까사미아 파주 아웃렛

까사미아 파주 아웃렛은 본 매장처럼 깔끔하게 정돈된 디스플레이로 백화점 수준의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1층은 그릇과 쿠션, 장식류 등 생활소품을, 2층은 침구류와 러그 등 패브릭 아이템과 소파 등 거실 가구를, 3층은 키즈 가구와 침실 가구를 구비하고 있다.
진열 상품과 스크래치 제품도 있지만 주로 단종되거나 이월된 제품들로 구성해 제품 상태가 우수한 편이다. 대부분의 가구는 20~30% 정도 할인되며, 생활소품은 50% 이상도 할인된다.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매달 2회 월요일 휴무하며 휴무일은 매달 달라짐)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127
문의 : 031-8035-6250

 

 

7. 이쏘퍼니처 아웃렛

나무 느낌을 살린 프로방스풍 가구부터 심플한 디자인의 가구, 어린이용 가구, 유럽풍 장식품 등 다양한 종류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쏘퍼니처 아웃렛에서는 촬영 제품, 반품 제품, 진열품, 스크래치 제품을 모아 3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가장 인기가 좋은 것은 수제 느낌이 강한 프로방스풍 제품들이다. 독특하고 앤틱한 디자인으로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 후 유통 거래 없이 직거래되는 제품들이라 가격도 저렴하다.

영업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 30분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 404
문의 : 1599-7852

 

 

8. 한국가구 아웃렛

분당 가구거리의 터줏대감 한국가구 분당점이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아웃렛을 열었다. 지하에서는 까르텔 등 모던한 분위기의 가구와 소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상 1층은 소파류를, 2층과 3층은 클래식한 명품 가구들로 구성했다.

다양한 무드의 가구를 폭넓게 다루고 있어 어떤 취향의 사람이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다. 한국가구 각 매장의 전시 상품이나 단종 제품, 스크래치 있는 제품을 판매하며, 3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7시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71
문의 : 031-786-1900

 

 

9. 밴키즈 논현점

이제 막 아이를 키우기 시작한 집이라면 아이의 성장 속도에 맞춰 가구 변형이 가능한 모듈형 가구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밴키즈로 가 보자. 유아동 전문 가구 브랜드로, 신생아기에 구입한 가구를 아이가 중고등학생이 될 때까지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가구 컬러도 원색부터 파스텔 톤까지 폭이 넓다. 따로 아웃렛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 않지만 논현점에서는 전시 상품에 한해 상시 25~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침대, 옷장, 책장, 수납장, 책상 등 아이 가구 대부분을 판매하며, 할인율은 전시 기간에 따라 달라진다.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8시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19 동인빌딩
문의 : 02-3444-5705

 

사진 출처=각 브랜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