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모바일 미디어채널 딩고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아이템은 간절기 필수 아우터 ‘가죽자켓’이다. 영상은 일명 패션고자인 남자 주인공을 위해 썸녀와의 데이트룩, 일상 남친룩에 모두 활용 가능한 가성비 아이템 TNGT 20SS ‘램스킨 자켓’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에는 제품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 출시했다.

‘라이더 자켓’은 노블도금 지퍼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다양한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더했으며 ‘트러커 자켓’은 더욱 미니멀해지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천연 양가죽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TNGT의 램스킨 자켓은 높은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갓성비를 자랑한다.

영상 공개와 함께 특별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TNGT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영상 속 아이템인 20SS 램스킨 자켓을 3월 1일까지 20% 할인 쿠폰 혜택을 적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NGT는 첫 번째 ‘가죽자켓’ 영상을 시작으로 매달 주 소비층인 밀레니얼 및 Z세대가 주목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 상품의 특장점 전달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TNGT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